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직의 사회적 자본 형성과 PR의 역할
이유나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유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유나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문 빛
3건
문비치
2건
김유신
1건
박건희
1건
이진용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유나
'이유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유나'
의 발표논문(7)
소셜미디어 PR 콘텐츠의 품질평가
문 빛
이유나
박건희
한국PR학회
[2011]
조직의 사회적 자본 형성과 PR의 역할
이유나
한국광고홍보학회
[2007]
관계경영의 새로운 효과 지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문 빛
이유나
한국언론학회
[2012]
조직-공중 관계의 양면성: 부정적 관계특성의 탐색과측정
문 빛
이유나
한국언론학회
[2011]
“수용자 중심의 정책수용 및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 정책의 속성과 집행기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을 중심으로”
김유신
이진용
이유나
한국광고학회
[2013]
조직-공중 관계성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사내 커뮤 니케이션 맥락을 중심으로
문비치
이유나
한국광고학회
[2008]
조직문화, 사원 커뮤니케이션, 조직-사원 관계성에 대한 연구
문비치
이유나
한국언론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