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개인화된 서비스가 인지된 상호작용성 (PerceivedInteractivity),구매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원
김혜영
송지희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성원
김혜영
송지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혜영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송지희
1건
이성원
1건
이희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혜영
'김혜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혜영'
의 발표논문(2)
“개인화된 서비스가 인지된 상호작용성 (PerceivedInteractivity),구매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혜영
이성원
송지희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1]
e-learning 콘텐츠유형에 따른 학습자 만족도: K사이버대 콘텐츠 유형 사례를 중심으로
김혜영
이희수
국제e비즈니스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