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관련 위기에서 위기 유형에 따른 브랜드 신뢰도 저하 차이와 대응전략별 브랜드 신뢰도 회복 효과 차이 연구
이명천
이상경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명천
이상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명천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이상경
6건
김요한(Yo-Han Kim)
1건
김정현
1건
김지혜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명천
'이명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명천'
의 발표논문(7)
기업 위기에서 기업 이미지가 사과의 수용, 책 임귀인, 반복성 판단에 미치는 영향
이명천
이상경
한국PR학회
[2006]
기업의 제품 관련 위기 유형과 대응 전략별 효과에 관한 연구
이명천
이상경
한국광고홍보학회
[2007]
기업위기대응수단으로 선택한 사과가 공중에 수용되는 과정에서 CEO이미지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삼성과 현대자동차 사회헌납발표와 수용을 중심으로
이명천
이상경
한국PR학회
[2006]
기업위기에서 기업 이미지가 사과의 수용, 책임귀인, 반복성 판단에 미치는 영향 : 삼성, 현대 자동차 CEO 위기를 중심으로
이명천
이상경
한국PR학회
[2006]
기업위기에서 기업 이미지가 사과의 수용, 책임 귀인, 반복성 판단에 미치는 영향
이명천
이상경
한국홍보학회
[2006]
제품 관련 위기에서 위기 유형에 따른 브랜드 신뢰도 저하 차이와 대응전략별 브랜드 신뢰도 회복 효과 차이 연구
이명천
이상경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06]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김요한(Yo-Han Kim)
이명천
김지혜
김정현
한국언론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