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확장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은아
김태형
성영신
강정석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은아
김태형
성영신
강정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정석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태형
1건
박은아
1건
성영신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정석
'강정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정석'
의 발표논문(1)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확장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정석
성영신
박은아
김태형
한국소비자학회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