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화소비 행위로서 텔레비전을 본다는 것에관하여 -옴니보어론과 방송콘텐츠소비의 다양성」
김은미
이혜미
오수연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은미
이혜미
오수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혜미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은미
1건
오수연
1건
정영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혜미
'이혜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혜미'
의 발표논문(2)
「문화소비 행위로서 텔레비전을 본다는 것에관하여 -옴니보어론과 방송콘텐츠소비의 다양성」
김은미
이혜미
오수연
한국방송학회
[2012]
구조방정식을 활용한 방송콘텐츠 크로스 미디어 이용연구: 도구적 시청동기, TV 커뮤니케이션, 간접광고 정보추구
이혜미
정영호
(주)에스비에스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