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브랜드샵 토니모리(TONYMOLY)의 마케팅 차별화 전략에 관한 사례
'유창조(Chang Jo Y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71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ew-media communication
|
1
|
1
|
|
one brand shop
|
1
|
1
|
|
tonymoly
|
1
|
1
|
|
원브랜드샵
|
1
|
1
|
|
토니모리
|
1
|
1
|
|
뉴미디어 커뮤니케이션
|
4
|
1
|
|
package design
|
126
|
1
|
|
패키지 디자인
|
136
|
1
|
|
계 |
|
271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유창조(Chang Jo Yoo)'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