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자본주의 시대의 교육 담론에 대한 비판적 고찰
'박휴용(Park, Hyu-Y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757 |
5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4
|
|
주제어 |
Scholastic ability
|
1
|
1
|
|
affectional disposition
|
1
|
1
|
|
metacognitive thinking
|
1
|
1
|
|
performative skill
|
1
|
1
|
|
기술적 수행
|
1
|
1
|
|
대안적 관료주의
|
1
|
1
|
|
사회진화론
Academic clique
|
1
|
1
|
|
지식기반경제론
|
1
|
1
|
|
Education fever
|
2
|
1
|
|
alternative bureaucracy
|
2
|
1
|
|
cognitive competence
|
2
|
1
|
|
Credentialism
|
4
|
1
|
|
knowledge-based economy
|
5
|
1
|
|
cognitivecapitalism
|
6
|
1
|
|
시스템적 사고
|
7
|
1
|
|
학벌주의
|
7
|
1
|
|
정서적 성향
|
8
|
1
|
|
인지적 능력
|
9
|
1
|
|
인지 자본주의
|
10
|
1
|
|
학벌
|
10
|
1
|
|
educationalgovernance
|
11
|
1
|
|
scientific thinking
|
16
|
1
|
|
과학적 사고
|
19
|
1
|
|
자본화
|
25
|
1
|
|
low fertility
|
26
|
1
|
|
교육 거버넌스
|
30
|
1
|
|
systems thinking
|
35
|
1
|
|
상위인지
|
35
|
1
|
|
social darwinism
|
40
|
1
|
|
사유화
|
45
|
1
|
|
교육열
|
50
|
1
|
|
communitarianism
|
55
|
1
|
|
national curriculum
|
56
|
1
|
|
학력
|
60
|
1
|
|
marketization
|
66
|
1
|
|
neo-liberalism
|
86
|
1
|
|
국가 교육과정
|
104
|
1
|
|
공동체주의
|
110
|
1
|
|
시장화
|
107
|
1
|
|
privatization
|
129
|
1
|
|
critical thinking
|
220
|
1
|
|
neoliberalism
|
338
|
1
|
|
비판적 사고
|
345
|
1
|
|
신자유주의
|
651
|
2
|
|
저출산
|
299
|
1
|
|
계 |
|
17,757 |
5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박휴용(Park, Hyu-Yong)'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