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영리조직의 시장지향성이 마케팅 역량을 통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 ( Gap Yeon Jeong )
이동훈(Dong Hun Lee)
채명수 ( Myung Su Chae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갑연 ( Gap Yeon Jeong )
이동훈(Dong Hun Lee)
채명수 ( Myung Su Cha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갑연 ( Gap Yeon Jeo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동훈(Dong Hun Lee)
1건
채명수 ( Myung Su Cha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도영
1건
김민호
1건
김성호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문창희
1건
박종일 ( Jong Il Park )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1건
오수록
1건
오재원
1건
유수진
1건
이용기
1건
이준모
1건
이준성
1건
임치근
1건
장석인
2건
정경효
1건
정태석
1건
최광섭
1건
최덕재
1건
최윤석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갑연 ( Gap Yeon Jeong )
'정갑연 ( Gap Yeon Je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42
9
1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nagerial and social perform ...
1
1
100.0%
non-profit organization
7
1
14.3%
marketing capability
8
1
12.5%
market-orientation
20
1
5.0%
마케팅역량
61
1
1.6%
비영리조직
82
1
1.2%
경제적 성과
139
1
0.7%
사회적 성과
138
1
0.7%
시장지향성
186
1
0.5%
계
64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갑연 ( Gap Yeon Jeong )'
의 발표논문(1)
비영리조직의 시장지향성이 마케팅 역량을 통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동훈(Dong Hun Lee)
채명수 ( Myung Su Chae )
정갑연 ( Gap Yeon Jeong )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