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와인 매장에서 지각된 가치, 충성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강소라(Kang, So-Ra)
김유정(Kim, Yoo-Jung)
한수진(Han, Su Ji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소라(Kang, So-Ra)
김유정(Kim, Yoo-Jung)
한수진(Han, Su J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소라(Kang, So-Ra)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유정(Kim, Yoo-Jung)
1건
한수진(Han, Su Jin)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소라(Kang, So-Ra)
'강소라(Kang, So-R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9
4
3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온라인 와인 매장(online wine ...
1
1
100.0%
조절 초점(regulatory focus)
2
1
50.0%
지각된 가치(perceived value)
41
1
2.4%
충성도 (loyalty)
45
1
2.2%
계
89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소라(Kang, So-Ra)'
의 발표논문(1)
"온라인 와인 매장에서 지각된 가치, 충성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강소라(Kang, So-Ra)
한수진(Han, Su Jin)
김유정(Kim, Yoo-Jung)
한국관광레저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