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Explicit and Implicit Learning Ability of Children with Reading Disabilities Seen through the Task of Artificial Grammar Learning
Ye Ji Park(박예지)
Young Tae Kim(김영태)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Ye Ji Park(박예지)
Young Tae Kim(김영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Ye Ji Park(박예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Young Tae Kim(김영태)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동일(Dong-il Kim)
1건
김만권
1건
김미경
1건
김애화
1건
김영우
2건
김용욱 ( Yong Wook Kim )
2건
김우리
1건
김의정
1건
박유정
1건
박유정(Park, Yujeong)
1건
송종용
1건
송지연
1건
여승수
1건
옥민욱
1건
우정한 ( Jeong Han Woo )
2건
이윤미
1건
이혜선
1건
이혜숙
1건
전현민
1건
정광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Ye Ji Park(박예지)
'Ye Ji Park(박예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782
9
6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1
0.0%
주제어
artificial grammar learning ( ...
1
1
100.0%
explicitlearningability
1
1
100.0%
implicitlearningability
1
1
100.0%
명시적 학습능력
1
1
100.0%
암묵적 학습능력
1
1
100.0%
인공문법학습
1
1
100.0%
reading disability
4
1
25.0%
읽기 장애
53
1
1.9%
계
14,78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Ye Ji Park(박예지)'
의 발표논문(1)
Explicit and Implicit Learning Ability of Children with Reading Disabilities Seen through the Task of Artificial Grammar Learning
Ye Ji Park(박예지)
Young Tae Kim(김영태)
한국문화재조사연구기관협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