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2
|
|
위생, 도시, 환경공학
|
1,864
|
1
|
|
주제어 |
climatechangeadaptationcity(기 ...
|
1
|
1
|
|
environmentalmodelcity(환경모 ...
|
1
|
1
|
|
ghgmitigation(온실가스감축)
|
1
|
1
|
|
localresources(지역자원)
|
1
|
1
|
|
locativemedia(위치기반미디어 ...
|
1
|
1
|
|
low-carboncity(저탄소도시)
|
1
|
1
|
|
namdaemun traditional market
|
1
|
1
|
|
site-specific art(장소 특정적 ...
|
1
|
1
|
|
spatiality(공간성)
|
1
|
1
|
|
zero-energy house(제로에너지 ...
|
1
|
1
|
|
관광전용열차(sightseeing trai ...
|
1
|
1
|
|
미혼여성(unmarried female)
|
1
|
1
|
|
추구편익(pursuit sought)
|
1
|
1
|
|
커피 소비 성향(coffee consump ...
|
1
|
1
|
|
carbonemission(탄소배출)
|
2
|
1
|
|
passive house(패시브하우스)
|
2
|
1
|
|
생활환경 개선
|
2
|
1
|
|
climatechange(기후변화)
|
6
|
2
|
|
지역공동체 역량
|
3
|
1
|
|
남대문 시장
|
5
|
1
|
|
residential environment impro ...
|
6
|
1
|
|
communitycapacity
|
7
|
1
|
|
주얼리 브랜드
|
9
|
1
|
|
패션 주얼리
|
9
|
1
|
|
fashionjewelry
|
10
|
1
|
|
근린 재생
|
14
|
1
|
|
neighborhood regeneration
|
16
|
1
|
|
라이프스타일(lifestyle)
|
18
|
1
|
|
지각된 가치(perceived value)
|
41
|
1
|
|
사회적 경제조직
|
63
|
1
|
|
brand
|
129
|
1
|
|
social enterprise
|
162
|
1
|
|
계 |
|
4,740 |
3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