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커뮤니티의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동기 와 몰입과 브랜드 자산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이경렬
최일도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경렬
최일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경렬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시내
1건
최일도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경렬
'이경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경렬'
의 발표논문(3)
박사
Evaluating The Effectiveness of Television Advertising Schedules In terms of Advertising Exposure
이경렬
University of Florida
[1995]
“온라인 커뮤니티의 브랜드 자산 형성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동기 와 몰입과 브랜드 자산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이경렬
최일도
한국광고학회
[2007]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연구: 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
이경렬
이시내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