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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기술의 발전과 유료방송사업자의 신유형 광고에 대한 법적 문제
김태오(Taeoh Kim)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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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태오(Taeoh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태오(Taeoh Kim)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朴鍾俊 ( Park Jong-joon )
1건
권용수
1건
김경식
1건
김남욱(Kim, Nam-Wook)
1건
김도승
1건
김용남(Kim Yong nam)
1건
나지원
1건
박종준
1건
박철우
1건
서봉언
1건
신하윤(Shin Ha Yoon)(申夏閏)
1건
안택식
1건
이원우
1건
이해원
1건
정영철(Jung Young Chul)
1건
정준현 ( Jeong Junhyeon )
1건
정준화
1건
정준화 ( Joonhwa Jung )
1건
최정윤 ( Jeong-yun Choi )
1건
황창근(Hwang, Chang Geu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태오(Taeoh Kim)
'김태오(Taeoh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45
36
3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행정법
399
1
0.3%
주제어
Fernsehwerbung
1
1
100.0%
ausnahmenbewilligung
1
1
100.0%
experimentierklausel
1
1
100.0%
regelungsdefizit
1
1
100.0%
technischeentwicklungen
1
1
100.0%
vorl?ufigegenehmigung
1
1
100.0%
규율공백
1
1
100.0%
실험조항
1
1
100.0%
Regulierung von Werbeformen
2
1
50.0%
VOD-Werbung
2
1
50.0%
Zapping-Werbung
2
1
50.0%
neue Werbeform
2
1
50.0%
personalisierte Werbung
2
1
50.0%
vorlaufige Genehmigung
2
1
50.0%
방송광고의 유형 규제
2
1
50.0%
신유형 광고
2
1
50.0%
예외적 승인
2
1
50.0%
재핑광고
2
1
50.0%
pont of view
4
1
25.0%
rechtsauslegung
4
1
25.0%
sentencecollection
5
1
20.0%
vod 광고
6
1
16.7%
임시허가
24
2
8.3%
문예창작
14
1
7.1%
기술발전
15
1
6.7%
문장교육
16
1
6.3%
맞춤형 광고
20
1
5.0%
첨삭
35
1
2.9%
방송광고
40
1
2.5%
법해석
42
1
2.4%
문장
98
1
1.0%
시점
97
1
1.0%
writing
546
1
0.2%
글쓰기
552
1
0.2%
계
1,945
3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태오(Taeoh Kim)'
의 발표논문(2)
광고기술의 발전과 유료방송사업자의 신유형 광고에 대한 법적 문제
김태오(Taeoh Kim)
한국언론법학회
[2016]
"기술발전과 규율공백, 그리고 행정법의 대응에 대한 시론적 고찰"
김태오(Taeoh Kim)
행정법이론실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