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ocial Factors and Changing Attitudes towards Women's Political Leadership in the World Values Surveys
Mohamad Reza Iravani
Nasrin Ghalanni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Mohamad Reza Iravani
Nasrin Ghalann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Mohamad Reza Iravan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Nasrin Ghalanni
1건
유사연구자 (11)
※활용도순 상위 20명
Nasrin Ghalanni
1건
OH Kyung Jin
1건
강호숙
1건
김영철(Young-Chol Kim)
1건
박재준(Jae-Jun Park)
1건
서지원 ( Ji-won Suh )
1건
송경재(Kyong-Jae, Song)
1건
양민석 ( Min Suk Yang )
1건
이노미
1건
이종언(Jong-Eon Lee)
1건
이혜숙(Lee, Hyesook)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Mohamad Reza Iravani
'Mohamad Reza Iravan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
4
61.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ngingattitudes
1
1
100.0%
economicparticipationofwomen
1
1
100.0%
womensleadership
3
1
33.3%
womens political participatio ...
9
1
11.1%
계
14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Mohamad Reza Iravani'
의 발표논문(1)
Social Factors and Changing Attitudes towards Women's Political Leadership in the World Values Surveys
Mohamad Reza Iravani
Nasrin Ghalanni
한국유통과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