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La lectura en la clase de ELE: problematica de las estrategias cognitivas y metacognitivas y su superacion mediante la aplicacion de una propuesta relevantista
( Pablo Deza Blanco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Pablo Deza Blanc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 Pablo Deza Blanco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 Pablo Deza Blanco )
'( Pablo Deza Blanc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
6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prensionlectora
1
1
100.0%
estrategiascognitivas
1
1
100.0%
estrategiasmetacognitivas
1
1
100.0%
marcadoresdeldiscurso
1
1
100.0%
signosdepuntuacion
1
1
100.0%
teoriadelarelevancia
1
1
100.0%
계
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Pablo Deza Blanco )'
의 발표논문(1)
La lectura en la clase de ELE: problematica de las estrategias cognitivas y metacognitivas y su superacion mediante la aplicacion de una propuesta relevantista
( Pablo Deza Blanco )
한국스페인어문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