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이 고객만족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 중심으로-
'( Shi Yi Ya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14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쇼핑
|
18
|
1
|
|
shopping
|
20
|
1
|
|
price
|
35
|
1
|
|
고객
|
39
|
1
|
|
client
|
40
|
1
|
|
편리성
|
51
|
1
|
|
convenience
|
59
|
1
|
|
가격
|
92
|
1
|
|
internet
|
155
|
1
|
|
인터넷
|
305
|
1
|
|
계 |
|
814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 Shi Yi Yao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