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언어폭력이 컨택센타 상담사의 분노, 소진,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유신 ( You Shin Na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406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urnou)
|
1
|
1
|
|
컨택센타
|
1
|
1
|
|
contactcenter
|
5
|
1
|
|
verbal abuse
|
14
|
1
|
|
언어폭력
|
88
|
1
|
|
anger
|
257
|
1
|
|
분노
|
452
|
1
|
|
turn over intention
|
768
|
1
|
|
소진
|
900
|
1
|
|
이직의도
|
1,920
|
1
|
|
계 |
|
4,406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남유신 ( You Shin Nam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