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 기업의 전략적 방향성에 따른 이용자들의 전환 의도 연구
강인원
오아라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인원
오아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아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강인원
1건
유사연구자 (10)
※활용도순 상위 20명
Huimin, Mu
1건
Taesoo Moon
1건
강인원
1건
김가중(Gha-jung Kim)
1건
김문준 ( Moon-jun Kim )
1건
김지희 ( Ji-hee Kim )
1건
신태진 ( Tae-jin Shin )
1건
안중우 ( Joongwoo Ahn )
1건
이윤철 ( Yun-cheol Lee )
1건
홍주연(Ju-youn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오아라
'오아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
5
7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orizontal Expansion Strate ...
1
1
100.0%
Social Media Dependency
1
1
100.0%
Vertical Integration Strate ...
1
1
100.0%
Social Media Performance
2
1
50.0%
strategic direction
5
1
20.0%
계
10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아라'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기업의 전략적 방향성에 따른 이용자들의 전환 의도 연구
강인원
오아라
한국무역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