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차륜형 초고속 열차 개념 설계안의 동특성 해석
'김남포(Nam-Po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109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2
|
|
주제어 |
creepage
|
1
|
1
|
|
derailmentquotient
|
1
|
1
|
|
independentrotatingwheel
|
1
|
1
|
|
급곡선궤도
|
1
|
1
|
|
독립차륜
|
1
|
1
|
|
크리피지
|
1
|
1
|
|
ultra-high-speedtrain
|
2
|
1
|
|
sharpcurvedtrack
|
3
|
1
|
|
동역학해석
|
8
|
1
|
|
임계속도
|
9
|
1
|
|
초고속열차
|
10
|
1
|
|
탈선계수
|
10
|
1
|
|
criticalspeed
|
21
|
1
|
|
railway vehicle
|
69
|
1
|
|
철도차량
|
86
|
1
|
|
dynamic analysis
|
91
|
1
|
|
최적화
|
405
|
1
|
|
optimization
|
1,031
|
1
|
|
계 |
|
4,109 |
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남포(Nam-Po Kim)'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