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환경에서 관계기간에 따른 신뢰의 형성
최철재 ( Chul Jae Choi )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철재 ( Chul Jae Choi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철재 ( Chul Jae Choi )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승환(Seung-Whan Park)
1건
한상설 ( Sang Seol Han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철재 ( Chul Jae Choi )
'최철재 ( Chul Jae Cho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19
4
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전산학
261
2
0.8%
공익사업
2,358
2
0.1%
계
2,619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철재 ( Chul Jae Choi )'
의 발표논문(5)
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최철재 ( Chul Jae Choi )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2012]
이동통신사의 서비스 품질과 만족 및 서비스 충성도관계에서 감정적 만족과 서비스 명성의 인과적 역할
박승환(Seung-Whan Park)
최철재 ( Chul Jae Choi )
[2011]
점포이미지와 충성도 관계에서 인지적 만족과 감정적 만족의 역할
최철재 ( Chul Jae Choi )
한국콘텐츠학회
[2009]
서비스 환경에서 관계기간에 따른 신뢰의 형성
최철재 ( Chul Jae Choi )
한국콘텐츠학회
[2011]
백화점 의류판매원의 서비스특성과 관계형성 과정에서 감정적 만족의 인과적 역할
최철재 ( Chul Jae Choi )
한상설 ( Sang Seol Han )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