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불만족 해소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진형
이재준
구자활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진형
이재준
구자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구자활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이재준
2건
조진형
2건
정태욱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구자활
'구자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9
1
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169
1
0.6%
계
169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구자활'
의 발표논문(2)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 불만족 해소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자활
조진형
이재준
[2009]
모바일 폰의 애프터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도 차이에 관한 연구
구자활
조진형
정태욱
이재준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