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명인 광고모델의 트위터 광고 메시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고아한
윤문영
차승호
김경민
Ito Loubane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아한
윤문영
차승호
김경민
Ito Louban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문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Ito Loubane
1건
고아한
1건
김경민
1건
차승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윤문영
'윤문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96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계
9,596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문영'
의 발표논문(1)
유명인 광고모델의 트위터 광고 메시지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Ito Loubane
차승호
윤문영
김경민
고아한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