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태도가 소비자의 기업루머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Lee Ji-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681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messagestrength
|
1
|
1
|
|
refutation strategy
|
1
|
1
|
|
rumor type
|
1
|
1
|
|
동기화된 의심
|
1
|
1
|
|
rumor trust
|
2
|
1
|
|
루머 반박
|
2
|
1
|
|
루머 유형
|
2
|
1
|
|
메시지 강도
|
2
|
1
|
|
루머신뢰
|
10
|
1
|
|
corporate attitude
|
18
|
1
|
|
기업 태도
|
45
|
1
|
|
계 |
|
9,681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지은(Lee Ji-Eun)'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