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애가 스포츠 용품의 강박적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미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6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mpulsive Purchase
|
1
|
1
|
|
Sports Consumption
|
3
|
1
|
|
강박적 구매
|
3
|
1
|
|
스포츠소비
|
8
|
1
|
|
Consumption Propensity
|
24
|
1
|
|
과시적 소비
|
24
|
1
|
|
Conspicuous Consumption
|
27
|
1
|
|
소비성향
|
93
|
1
|
|
Narcissism
|
125
|
1
|
|
자기애
|
154
|
1
|
|
계 |
|
46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