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영일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홍영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홍영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기영
1건
권기영 ( Gi Young Kwon )
1건
김영삼 ( Young Sam Kim )
1건
김장현 ( Jang Hyeon Kim )
1건
김하나
2건
리강
1건
마예나
1건
박수현
1건
송민호 ( Min Ho Song )
1건
송민호(Song, MinHo)
1건
이강현
1건
이인성
2건
이청하
1건
이현주
1건
이희태(Lee, Hee Tae)
1건
전여선 ( Yuh Sun Jun )
1건
조익성
1건
진범섭 ( Bum Sub Jin )
1건
진범섭(Jin, Bumsub)
1건
최정화 ( Jung Hwa Choi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홍영일
'홍영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7
6
1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Trust & Brand Loyalt ...
4
1
25.0%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
5
1
20.0%
Humor Appeal
6
1
16.7%
Expression Type
7
1
14.3%
유머소구
13
1
7.7%
표현유형
42
1
2.4%
계
77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홍영일'
의 발표논문(1)
표현유형별 유머소구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영일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