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품권 유형과 소비목적이 상품권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 정당성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임현빈
이성호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현빈
이성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성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임현빈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석우 ( Kim Suk-woo )
1건
Young Suck Rhee
1건
구재선 ( Jai Sun Koo )
1건
김상운(Sang-Woon Kim)
1건
김용희 ( Kim Yong-hee )
1건
박한라
1건
서은국 ( Eun Kook M. Suh )
1건
설정덕(Jeong-Dug Sul)
1건
우병훈
2건
우병훈(Byung-Hoon Woo)
1건
유두한
1건
이갑재
1건
이재신
1건
이혜진
1건
이홍섭
1건
조남호 ( Cho Nam Ho )
1건
주지영(Joo Ji-Young)
1건
최성열
1건
한주희
1건
한채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성호
'이성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53
10
3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ift cards
1
1
100.0%
justification of consumption
1
1
100.0%
소비 정당성
1
1
100.0%
consumption goal
2
1
50.0%
소비목적
5
1
20.0%
상품권
10
1
10.0%
money
79
1
1.3%
돈
92
1
1.1%
time
277
1
0.4%
시간
385
1
0.3%
계
85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성호'
의 발표논문(1)
상품권 유형과 소비목적이 상품권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 정당성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성호
임현빈
한국상품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