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강화를 위한 고객 접점에 관한 연구 -국내 헬스&뷰티스토어를 중심으로-
이승영(Lee, Seung Young)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승영(Lee, Seung Yo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승영(Lee, Seung Yo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승영(Lee, Seung Young)
'이승영(Lee, Seung 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승영(Lee, Seung Young)'
의 발표논문(1)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강화를 위한 고객 접점에 관한 연구 -국내 헬스&뷰티스토어를 중심으로-
이승영(Lee, Seung Young)
한국디자인문화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