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초등학교 3학년 읽기학습부진 학생을 위한 일대일 어휘 중재 사례 연구: 명시적 정의, 상황적 맥락, 형태소 분석을 중심으로
김동일 ( Kim¸ Dongil )
이연재 ( Lee¸ Yeonjae )
김희은 ( Kim¸ Heeeun )
김민하 ( Kim¸ Minha )
김명난 ( Kim¸ Myeongnan )
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동일 ( Kim¸ Dongil )
이연재 ( Lee¸ Yeonjae )
김희은 ( Kim¸ Heeeun )
김민하 ( Kim¸ Minha )
김명난 ( Kim¸ Myeongna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민하 ( Kim¸ Minha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명난 ( Kim¸ Myeongnan )
1건
김희은 ( Kim¸ Heeeun )
1건
이연재 ( Lee¸ Yeonjae )
1건
김동일 ( Kim¸ Dongil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민하 ( Kim¸ Minha )
' 김민하 ( Kim¸ Minha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 김민하 ( Kim¸ Minha )'
의 발표논문(1)
초등학교 3학년 읽기학습부진 학생을 위한 일대일 어휘 중재 사례 연구: 명시적 정의, 상황적 맥락, 형태소 분석을 중심으로
김명난 ( Kim¸ Myeongnan )
김동일 ( Kim¸ Dongil )
이연재 ( Lee¸ Yeonjae )
김희은 ( Kim¸ Heeeun )
김민하 ( Kim¸ Minha )
충남대학교 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