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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게임 개발을 위한 IoT 서비스
이면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면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면재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Lee, MyounJae
1건
김경남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면재
'이면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69
26
44.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rtistic emotional expression
1
1
100.0%
convergenceofartandsciencetec ...
1
1
100.0%
game.
1
1
100.0%
user immersion
1
1
100.0%
예술과 과학기술의 융합
1
1
100.0%
예술적 감성 표현
1
1
100.0%
사용자 몰입
2
1
50.0%
imagedistortion
3
1
33.3%
자기력
3
1
33.3%
iottechnology
7
2
28.6%
iot기술
7
2
28.6%
이미지 왜곡
4
1
25.0%
iot service
12
2
16.7%
iot서비스
12
2
16.7%
magnetic force
12
1
8.3%
internet of things
233
2
0.9%
게임
307
2
0.7%
game
267
1
0.4%
사물인터넷
994
2
0.2%
계
1,869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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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이면재'
의 발표논문(3)
게임 개발을 위한 IoT 서비스
이면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예술과 과학 기술의 융합을 통한 자기력기반 이미지 왜곡의 예술적 감성표현과 사용자 몰입
김경남
이면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게임 개발을 위한 IoT 서비스
Lee, MyounJae
이면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