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 SPA브랜드 유형과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혜정
황선진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혜정
황선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선진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양혜정
1건
이경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선진
'황선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55
14
26.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lobalspabrandsmarketing
2
1
50.0%
image-basedsocialmediaservice
2
1
50.0%
spa브랜드유형
2
1
50.0%
글로벌 spa브랜드 마케팅
2
1
50.0%
이미지기반 소셜미디어 서비스
2
1
50.0%
sales promotion type
3
1
33.3%
판매촉진유형
3
1
33.3%
pinterest
4
1
25.0%
핀터레스트
7
1
14.3%
spa brand
28
1
3.6%
price sensitivity
47
1
2.1%
가격민감도
78
1
1.3%
purchasing intention
147
1
0.7%
구매의도
1,528
1
0.1%
계
1,855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선진'
의 발표논문(2)
"글로벌 SPA 브랜드의 이미지기반 마케팅 핀터레스트에 관한 사례 분석 - UNIQLO, ZARA, H&M의 핀터레스트 상의 플랫폼을 중심으로 -"
이경미
황선진
한국패션디자인학회
[2015]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 SPA브랜드 유형과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혜정
황선진
한국패션디자인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