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검색 목표와 소비자의 심리적 반발 성향이 팝업광고에 대한 짜증에 미치는 영향
'최지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622 |
2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browsinggoal
|
1
|
1
|
|
exploratorygoal
|
1
|
1
|
|
personal statements
|
1
|
1
|
|
pop-up ads
|
1
|
1
|
|
purchasing goal
|
1
|
1
|
|
구매 목표
|
1
|
1
|
|
심리적 반발 성향
|
1
|
1
|
|
인터넷 검색 목표
|
1
|
1
|
|
탐색 목표
|
1
|
1
|
|
college admission system
|
2
|
1
|
|
팝업광고
|
4
|
1
|
|
transcript
|
10
|
1
|
|
짜증
|
11
|
1
|
|
irritation
|
12
|
1
|
|
psychological reactance
|
20
|
1
|
|
admission officer system
|
23
|
1
|
|
대입전형
|
31
|
1
|
|
학교생활기록부
|
34
|
1
|
|
자기소개서
|
72
|
1
|
|
학생부종합전형
|
76
|
1
|
|
high school
|
125
|
1
|
|
고등학교
|
196
|
1
|
|
curriculum
|
856
|
1
|
|
교육과정
|
1,545
|
1
|
|
계 |
|
12,622 |
2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