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 만족도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조영호
이창민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조영호
이창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영호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창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영호
'조영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29
2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2
0.1%
계
3,129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영호'
의 발표논문(2)
한국배구슈퍼리그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모형 개발
조영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1999]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 만족도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창민
조영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