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활용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중심으로-
'문하나(주저자) ( Ha Na Mo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65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arketing Cases
|
1
|
1
|
|
imprintingeffectsofbrand
|
1
|
1
|
|
interactivemarketing
|
1
|
1
|
|
interactivemedia
|
15
|
1
|
|
takju
|
16
|
1
|
|
user-participation
|
22
|
1
|
|
gamemechanics
|
27
|
1
|
|
starter culture
|
29
|
1
|
|
social media marketing
|
30
|
1
|
|
SNS Marketing
|
45
|
1
|
|
Social Network Service
|
132
|
1
|
|
gamification
|
246
|
2
|
|
계 |
|
565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문하나(주저자) ( Ha Na Moon )'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