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MOBA 게임 장르의 선호요인 분석
이규복(Kyu Bok Lee)
김영재(Young Jae Kim)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규복(Kyu Bok Lee)
김영재(Young Jae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규복(Kyu Bok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영재(Young Jae Kim)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ee, Soo Won
1건
구혜인
1건
김민정
1건
김서연
1건
김정연
1건
김종무 ( Kim Jong-moo )
1건
나정환
1건
도영임
1건
류철균
1건
류철균,박미리
1건
박미리
1건
손은남(Eun Nam Sohn)
1건
송치만 ( Chi Man Song )
1건
이수원
1건
이옥분(Ok Bun Lee)
1건
이준명
1건
주방궈 ( Zhu Bang-guo )
1건
한혜원
1건
한혜원,구혜인
1건
한혜원,김서연,구혜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규복(Kyu Bok Lee)
'이규복(Kyu Bok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14
9
2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Dota
1
1
100.0%
도타
1
1
100.0%
pcgame
5
1
20.0%
aos
7
1
14.3%
PC 게임
8
1
12.5%
moba
14
1
7.1%
leagueoflegends
15
1
6.7%
리그 오브 레전드
19
1
5.3%
계
13,114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규복(Kyu Bok Lee)'
의 발표논문(1)
MOBA 게임 장르의 선호요인 분석
김영재(Young Jae Kim)
이규복(Kyu Bok Lee)
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