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해의 재개념화를 통한 문학교육 내용 연구 - 백워드 설계의 ‘바라는 결과’를 중심으로
김혜진(Kim, Hye-jin)
박유현(Park, Yu-hyun)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혜진(Kim, Hye-jin)
박유현(Park, Yu-hy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유현(Park, Yu-hyu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혜진(Kim, Hye-jin)
1건
유사연구자 (4)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혜진(Kim, Hye-jin)
1건
이보림(Bolim Lee)
1건
이소율(Soyul Yi)
1건
이영준(YoungJun Lee)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유현(Park, Yu-hyun)
'박유현(Park, Yu-h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
6
8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문학 이해교육(Literature Und ...
1
1
100.0%
이해 중심 교육과정(Understand ...
1
1
100.0%
이해(Understanding)
1
1
100.0%
추론적 사고(Inferential Thin ...
1
1
100.0%
백워드 설계(Backward Design)
2
1
50.0%
전이(Transfer)
2
1
50.0%
계
8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유현(Park, Yu-hyun)'
의 발표논문(1)
이해의 재개념화를 통한 문학교육 내용 연구 - 백워드 설계의 ‘바라는 결과’를 중심으로
김혜진(Kim, Hye-jin)
박유현(Park, Yu-hyun)
국어교육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