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유튜브 뮤직비디오 콘텐츠 이용 동기와 스타 애착이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상진 ( Kim Sang Ji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14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otivation on the use
|
1
|
1
|
|
Star Attachment
|
1
|
1
|
|
스타애착
|
1
|
1
|
|
K-POP music video
|
2
|
1
|
|
K-POP스타
|
2
|
1
|
|
휴먼브랜드
|
36
|
1
|
|
Mediating effect
|
278
|
1
|
|
이용동기
|
284
|
1
|
|
유튜브
|
509
|
1
|
|
계 |
|
1,114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 김상진 ( Kim Sang Jin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