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서 지각된 정보의 양이 소비자 위험지각 및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은정
심우주
Lee, Eun-Jung
Shim, Woo Joo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은정
심우주
Lee, Eun-Jung
Shim, Woo Jo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Lee, Eun-Jung
1건
Shim, Woo Joo
1건
심우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은정
'이은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34
1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문화와 제도
1,434
1
0.1%
계
1,434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은정'
의 발표논문(1)
패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서 지각된 정보의 양이 소비자 위험지각 및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Lee, Eun-Jung
이은정
심우주
Shim, Woo Joo
국제문화기술진흥원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