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이상민(Lee, Sang-Min)
이상훈(Lee, Sang-Hoon)
이충훈(Lee, Chung-Hun)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상민(Lee, Sang-Min)
이상훈(Lee, Sang-Hoon)
이충훈(Lee, Chung-H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상훈(Lee, Sang-Hoo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상민(Lee, Sang-Min)
1건
이충훈(Lee, Chung-Hun)
1건
유사연구자 (6)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지은(Lee, Ji Eun)
1건
이진형(Lee, Jin Hyung)
1건
고민환(Ko, Min Hwan)
1건
권혁인(Kwon, Hyeog In)
1건
이상민(Lee, Sang-Min)
1건
이충훈(Lee, Chung-Hu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상훈(Lee, Sang-Hoon)
'이상훈(Lee, Sang-H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
4
75.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관광벤처기업(Tourism-Venture ...
1
1
100.0%
모바일 여행플랫폼(Mobile Tou ...
1
1
100.0%
Kano모형(Kano Model)
2
1
50.0%
Timko의 고객만족 계수(Timko’ ...
2
1
50.0%
계
6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상훈(Lee, Sang-Hoon)'
의 발표논문(1)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이상민(Lee, Sang-Min)
이충훈(Lee, Chung-Hun)
이상훈(Lee, Sang-Hoon)
한국관광레저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