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관점의 정보전달 개선을 위한 한국 쌀 브랜드명 방향 설정 연구
양호승(Yang, Ho Seung)
장은석(Jang, Eun Seok)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호승(Yang, Ho Seung)
장은석(Jang, Eun Seok)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호승(Yang, Ho Se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장은석(Jang, Eun Seok)
1건
유사연구자 (5)
※활용도순 상위 20명
교용용(Rongrong Qiao)
1건
박수경(Park Soo-Kyeong)
1건
장은석(Jang, Eun Seok)
1건
정경희(Jung, Kyeong Hee)
1건
한동숭(Dongsoong Ha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양호승(Yang, Ho Seung)
'양호승(Yang, Ho Se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
5
85.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Perspective(소비자 ...
1
1
100.0%
Information Brand(정보브랜드 ...
1
1
100.0%
Information and Brand Namin ...
1
1
100.0%
Rice(쌀)
1
1
100.0%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4
1
25.0%
계
8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호승(Yang, Ho Seung)'
의 발표논문(1)
소비자 관점의 정보전달 개선을 위한 한국 쌀 브랜드명 방향 설정 연구
양호승(Yang, Ho Seung)
장은석(Jang, Eun Seok)
한국전시산업융합연구원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