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elebrity Endorser and Purchase Intention: The Mediating Role of Resonance-Based Self-Attitude and Brand Credibility
Stephanie Angelina GUNAWAN
Asep HERMAWAN
Anton Wachidin WIDJAJA
Innocentius BERNARTO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Stephanie Angelina GUNAWAN
Asep HERMAWAN
Anton Wachidin WIDJAJA
Innocentius BERNART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Innocentius BERNART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Anton Wachidin WIDJAJA
1건
Asep HERMAWAN
1건
Stephanie Angelina GUNAWA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Anton Wachidin WIDJAJA
1건
Asep HERMAWAN
1건
Stephanie Angelina GUNAWAN
1건
Wonjong Kim
1건
강한솔
1건
곽예예
1건
구자준
1건
구철모
1건
김민경
1건
김보경
1건
김보영
1건
김원종
1건
김윤정
1건
김윤정 ( Yun-jeong Kim )
1건
김화례(Kim, Hwa-Rye)
1건
변민경(Byun, Min-Kyung)
1건
송기현
1건
이선영
1건
정남호
1건
최철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Innocentius BERNARTO
'Innocentius BERNART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933
6
3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Celebrity Endorser Congruit ...
2
1
50.0%
Celebrity Endorser Credibil ...
2
1
50.0%
Resonance-Based Self-Attitu ...
2
1
50.0%
Brand Purchase Intention
3
1
33.3%
Brand Credibility
13
1
7.7%
계
7,933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Innocentius BERNARTO'
의 발표논문(1)
Celebrity Endorser and Purchase Intention: The Mediating Role of Resonance-Based Self-Attitude and Brand Credibility
Anton Wachidin WIDJAJA
Stephanie Angelina GUNAWAN
Innocentius BERNARTO
Asep HERMAWAN
한국유통과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