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타 휴먼브랜드 특성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 효과 검증 -
'최모세 ( Choi Mo S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82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K-POP music video
|
2
|
1
|
|
K-POP스타
|
2
|
1
|
|
Perceived pleasure
|
8
|
1
|
|
Human brand
|
9
|
1
|
|
호감성
|
11
|
1
|
|
지각된 즐거움
|
30
|
1
|
|
휴먼브랜드
|
36
|
1
|
|
친밀성
|
87
|
1
|
|
매력성
|
96
|
1
|
|
Youtube
|
123
|
1
|
|
Mediating effect
|
278
|
1
|
|
계 |
|
682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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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모세 ( Choi Mo S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