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리적 소비행동의 귀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힐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윤희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윤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윤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왕예 ( Wang Ye )
1건
진창현 ( Jin Chang-hyun )
1건
김관옥
1건
김미린
1건
김우성
1건
박은준
1건
박혜경
1건
이희경
1건
제미경
1건
제미경 ( Jae Mie Kyung )
1건
조미란
1건
한수정 ( Han Su-jung )
1건
허경옥
1건
허경옥(Huh, Kyungok)
1건
허은정
1건
허은정,김우성
1건
홍연금
1건
홍은실
1건
황보영란
1건
황보영란 ( Hwangbo Young Ra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윤희
'정윤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
10
7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gnitive Healing
1
1
100.0%
Other-Conscious Attribution
1
1
100.0%
Values-Driven Attribution
1
1
100.0%
가치지향적 귀인
1
1
100.0%
인지적 힐링
1
1
100.0%
정서적 힐링
1
1
100.0%
타인의식적 귀인
1
1
100.0%
Emotional Healing
4
1
25.0%
ethicalconsumptionbehavior
4
1
25.0%
윤리적소비행동
12
1
8.3%
계
2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윤희'
의 발표논문(1)
윤리적 소비행동의 귀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힐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윤희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