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 제품의 모바일 쇼핑 특성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과 소비자 지식을 중심으로-
박수경(Park Soo-Kyeo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수경(Park Soo-Kyeo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수경(Park Soo-Kyeo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5)
※활용도순 상위 20명
교용용(Rongrong Qiao)
1건
양호승(Yang, Ho Seung)
1건
장은석(Jang, Eun Seok)
1건
정경희(Jung, Kyeong Hee)
1건
한동숭(Dongsoong Ha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수경(Park Soo-Kyeong)
'박수경(Park Soo-Ky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
5
85.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knowledge(소비자지식 ...
1
1
100.0%
impulsive purchasing(충동구매 ...
1
1
100.0%
mobile commerce characteristi ...
1
1
100.0%
post purchase behavior(구매 후 ...
1
1
100.0%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4
1
25.0%
계
8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수경(Park Soo-Kyeong)'
의 발표논문(1)
패션 제품의 모바일 쇼핑 특성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과 소비자 지식을 중심으로-
박수경(Park Soo-Kyeong)
한복문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