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전통식문화 팝업 매장 공간디자인 연구 : 감각요소 특성을 중심으로
이주윤 ( Lee Juyun )
이정교 ( Lee Junggyo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주윤 ( Lee Juyun )
이정교 ( Lee Junggy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주윤 ( Lee Juyu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정교 ( Lee Junggyo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삼숙
1건
고인태
1건
권해윤 ( Kwon Hae-yoon )
1건
김동규
1건
김면
1건
김신애
1건
김혜림(Kim, Hye-Lim)
1건
김혜영(Kim, Hye-Young)
1건
문혜영(Moon, Hye-Young)
1건
박수경
1건
손선미
1건
안은상
1건
유미옥
1건
전재균
1건
조정옥
1건
종추
1건
최양애
1건
하동희
1건
함선옥(Ham, Sunny)
1건
홍애령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주윤 ( Lee Juyun )
'이주윤 ( Lee Juy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5
11
2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raditional F
1
1
100.0%
POP-UP Store
2
1
50.0%
전통식문화
2
1
50.0%
감각마케팅
8
1
12.5%
Sensory Marketing
10
1
10.0%
팝업스토어
15
1
6.7%
-b
33
1
3.0%
experiential-marketing
39
1
2.6%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40
1
2.5%
인천국제공항
54
1
1.9%
체험마케팅
141
1
0.7%
계
345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주윤 ( Lee Juyun )'
의 발표논문(1)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전통식문화 팝업 매장 공간디자인 연구 : 감각요소 특성을 중심으로
이정교 ( Lee Junggyo )
이주윤 ( Lee Juyun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