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장정요(Jing-Yao Zhang)
박재옥(Jae-Ok Park)
이지연(Ji-Yeon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정요(Jing-Yao Zhang)
박재옥(Jae-Ok Park)
이지연(Ji-Yeon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정요(Jing-Yao Zh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재옥(Jae-Ok Park)
1건
이지연(Ji-Yeon Lee)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정요(Jing-Yao Zhang)
'장정요(Jing-Yao Zh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6
6
6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복
176
1
0.6%
주제어
chineseconsumer(중국소비자)
1
1
100.0%
countryimage(국가이미지)
1
1
100.0%
culturalproximity(문화적근접 ...
1
1
100.0%
fashionproductimage(패션제품 ...
1
1
100.0%
purchase intention(구매 의도 ...
6
1
16.7%
계
18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정요(Jing-Yao Zhang)'
의 발표논문(1)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박재옥(Jae-Ok Park)
장정요(Jing-Yao Zhang)
이지연(Ji-Yeon Lee)
한국의상디자인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