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와 광고산업의 범위 재설정을 위한 연구
차유철
이희복
신명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차유철
이희복
신명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차유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신명희
1건
이희복
1건
유사연구자 (8)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유희
2건
류진한(Ryoo, Jinhan)
1건
신명희
1건
신수봉
2건
안호현
2건
이희복
1건
정철헌
2건
정해원(Chung, Haewo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차유철
'차유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13
10
7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advertisingexpendituresestima ...
1
1
100.0%
classificationsystemoftheadve ...
1
1
100.0%
광고범위
1
1
100.0%
광고비산정기준
1
1
100.0%
광고산업분류체계
1
1
100.0%
광고정의
1
1
100.0%
rangeofadvertising
2
1
50.0%
reset
3
1
33.3%
재설정
6
1
16.7%
계
9,61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차유철'
의 발표논문(1)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와 광고산업의 범위 재설정을 위한 연구
신명희
차유철
이희복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