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Advertising Business Model Evolution on the Part of Internet and Mobile
Hyeyoung Kim
Yoojung Kim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Hyeyoung Kim
Yoojung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Hyeyoung K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Yoojung Kim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하영목 ( Young-mok Ha )
3건
강승호
1건
김성자(Kim, Sung Ja)
1건
김영춘(Young-Chun Kim)
2건
김정민
1건
나윤빈(Yun-Bin Na)
1건
노규성
1건
메이리
1건
박홍규(Hong-Gyue Park)
1건
송인방
1건
송인암
1건
쑨양
1건
이준성
1건
이중희(Lee, Jung Hee)
1건
정의준
1건
조양현
1건
조양현
1건
최희식
1건
최희식
1건
하몽원(He, Mengyua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Hyeyoung Kim
'Hyeyo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569
5
4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주제어
advertisingbusinessmodel
1
1
100.0%
internetandmobileadvertising
1
1
100.0%
businessmodelevolution
2
1
50.0%
business model
207
1
0.5%
계
2,569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Hyeyoung Kim'
의 발표논문(1)
Advertising Business Model Evolution on the Part of Internet and Mobile
Hyeyoung Kim
Yoojung Kim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