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에 대한 비의식적 생각(nonconscious thoughts)이 구매를 이끈다: 총체적 행동 예열(general action priming)이 소비자의 선택보류(choice deferral)에 미치는 영향
'김소현 ( So Hyu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13 |
2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generalactionpriming
|
1
|
1
|
|
generalinactionpriming
|
1
|
1
|
|
선택보류
|
1
|
1
|
|
총체적무행동예열
|
1
|
1
|
|
총체적행동예열
|
1
|
1
|
|
Yijeongyanggarok
|
2
|
1
|
|
Yuhwagheeyeon
|
2
|
1
|
|
no-choice
|
2
|
1
|
|
이정양가록
|
2
|
1
|
|
곽장양문록
|
3
|
1
|
|
양문록계 소설
|
3
|
1
|
|
Mind sets
|
4
|
1
|
|
priming effects
|
4
|
1
|
|
예열효과
|
5
|
1
|
|
You
|
6
|
1
|
|
choice deferral
|
6
|
1
|
|
Hedonic product
|
7
|
1
|
|
유이양문록
|
7
|
1
|
|
Utilitarian product
|
9
|
1
|
|
소비자 선택
|
32
|
2
|
|
여성소설
|
16
|
1
|
|
가문소설
|
18
|
1
|
|
consumerchoice
|
19
|
1
|
|
실용재
|
26
|
1
|
|
사고방식
|
29
|
1
|
|
쾌락재
|
34
|
1
|
|
choice
|
46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계 |
|
413 |
2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소현 ( So Hyun Kim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