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류 선호도와 모델인지에 따른 중국 배너광고 광고효과
장일준(YiJun Zhang)
김세화(Se-Hwa Kim)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일준(YiJun Zhang)
김세화(Se-Hwa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일준(YiJun Zh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세화(Se-Hwa Kim)
1건
유사연구자 (1)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세화(Se-Hwa Kim)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일준(YiJun Zhang)
'장일준(YiJun Zh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64
7
85.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2,758
1
0.0%
주제어
effectivenessofbanneradvertis ...
1
1
100.0%
preferenceforhallyu
1
1
100.0%
recognizabilityofmodel
1
1
100.0%
델인지도
1
1
100.0%
배너광고효과
1
1
100.0%
한류문화선호
1
1
100.0%
계
2,764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일준(YiJun Zhang)'
의 발표논문(1)
한류 선호도와 모델인지에 따른 중국 배너광고 광고효과
김세화(Se-Hwa Kim)
장일준(YiJun Zhang)
한국콘텐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