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아케이드 게임에 있어서 통제 가능성과 조작 용이성이 현존감에 미치는 영향 -스택 게임과 앵그리버드 게임을 중심으로-
'오현주(Oh, Hyun J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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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R Game(증강현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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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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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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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rollability(통제 가능성)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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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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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ability(조작용이성)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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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ce(현존감)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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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w(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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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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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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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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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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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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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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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현주(Oh, Hyun Joo)'의 발표논문(1)